• 비전

    고품질을 기반, 시장 및 고객에게 신뢰받는 “Smart Mobility Convergence Company (모빌리티융합 전문회사)”로 거듭나고자 합니다.

특장시장 전략

  • 특장/개조차에 대한 다양한 시장요구 심화

  • 소비자의 취향, 기술지식 상향 평준화

  • 차량 및 레저시설 공유경제 개념의 점진적 발전

  • 특장차 설계/개발 기술능력 향상 요구

  • 설계, 개발 단계부터 HMC 협업 가능한 수준 구비

  • 차량의 기술진화(자율차, EV, 고성능차) 대응가능 기술능력

특장시장 전략

시장의 니즈

  • 특장차 설계/개발 기술능력 향상 요구

  • 설계, 개발 단계부터 HMC협업 가능한 수준 구비

  • 차량의 기술진화(자율차, EV, 고성능차) 대응가능 기술능력

고객사 니즈

  • 특장/개조차에 대한 다양한 시장요구 심화

  • 소비자의 취향, 기술지식 상향 평준화

  • 차량 및 레저시설 공유경제개념의 점진적 발전

현대차의 부동의 특장차 협력사로서의 위상 실현
전문화된 차종 개발능력 보유(헬스케어 전문 앰뷸런스, 캠핑카)
신성장동력사업개발 (고성능 튜닝카 사업, 캠핑카 공유 경제사업)

구분2019년2020년2021년2022년2023년2024년 (예상)
매출액237억299억268억411억508억700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