특장시장 전략
시장의 니즈
고객사 니즈
현대차의 부동의 특장차 협력사로서의 위상 실현
전문화된 차종 개발능력 보유(헬스케어 전문 앰뷸런스, 캠핑카)
신성장동력사업개발 (고성능 튜닝카 사업, 캠핑카 공유 경제사업)
구분 | 2019년 | 2020년 | 2021년 | 2022년 | 2023년 | 2024년 (예상) |
매출액 | 237억 | 299억 | 268억 | 411억 | 508억 | 700억 |
특장시장 전략
시장의 니즈
고객사 니즈
현대차의 부동의 특장차 협력사로서의 위상 실현
전문화된 차종 개발능력 보유(헬스케어 전문 앰뷸런스, 캠핑카)
신성장동력사업개발 (고성능 튜닝카 사업, 캠핑카 공유 경제사업)
구분 | 2019년 | 2020년 | 2021년 | 2022년 | 2023년 | 2024년 (예상) |
매출액 | 237억 | 299억 | 268억 | 411억 | 508억 | 700억 |